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벤트

이벤트

이벤트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용인 갈비맛집 `양지 소들녘`, 봄맞아 가족 나들이객에 큰 인기
작성자 소들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2-10 16:12:3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3


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요즘, 용인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. 용인은 자연휴양림 및 에버랜드 등 체험거리와 놀거리가 풍부해 특히 가족 나들이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.

최근 가족 나들이객이 많아지면서 용인맛집 또한 주목을 받고 있으며, 그 중 온 가족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 메뉴로 손꼽히고 있는 갈비맛집 '양지 소들녘'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.

갈비명가 '양지 소들녘'은 양념갈비, 왕갈비, 생갈비, 한우등심, 차돌박이, 육회, 육사시미, 불고기 전골 등 소고기 요리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으며, 최근 가족단위 나들이객의 입맛에 맞춰 후식으로 팥빙수를 판매 중에 있다. 우유로 만든 얼음을 사용, 국내산 팥을 사용해 앙금을 직접 만드는 등 후식 하나에도 온 정성을 쏟고 있다.

다수의 골프장이 있는 처인구에 위치해 있어 이미 '용인골프장맛집'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, 100대 규모의 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어 손님들이 주차걱정 없이 보다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.

용인 갈비맛집 '양지 소들녘'은 1층 홀과 2층 룸을 합쳐 320명 이상이 동시에 식사가 가능 할 정도의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서 별도의 예약 없이도 바로 식사가 가능하며, 선예약 시에는 입식, 좌식, 4인실, 8인실, 14인실, 28인실, 64인실 등 인원 수에 맞게 개별룸에서의 조용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모임을 갖기에도 적합하다는 평이다.

'양지 소들녘'은 손님들의 식사 후 휴식까지 고려, 2층 카페 및 발코니를 마련하고 있으며, 용인시 인근의 캠핑장 및 용인골프장을 이용하는 이들 중 소들녘에서 식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픽업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.

용인맛집 갈비명가 '양지 소들녘'의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86-1번지이며, 예약 및 문의는 전화(031-322-3922)로 가능하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